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이혼 상담 오카노 아츠코입니다! 누구든지, 설마 자신이 이혼을 생각 사태가 발생한다고 생각하고, 나날을 보내고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어느 날 갑자기 그 날이 찾아옵니다. 파트너 설마 바람 설마 빚 설마 가정폭력--. 설마 외도를 한 것은 자신이라는 것도 있을지도 모르 네요. 인생에는 다양한 것이 일어날 것입니다. 이런 상황이지만, 아직 이혼은 결정하지 않는다. 어떻게하면 좋을지 모르겠다. 헤매고있다. 그럴 때 당신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부모에게 말한다? 그것은 안됩니다. 부모에게 털어 놓는 모든 것이 끝나고 때문인지, 혹은 이혼을 결정하고 어느 정도 이혼 협의가 진행되고부터입니다.

왜 그럴까요? 부부 문제에 빠른시기에 부모가 개입하면 복구의 여지가 없어져 버리기 때문 입니다. 부모는 자신의 아들과 딸이 귀엽 때문에, 자신의 자녀가 아닌이 부부 문제라고해도 물론 자신의 아들과 딸의 편에 붙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아들이 외도를했다고해도, 며느리가 이르지 않기 때문에 아들이 외도하는 것도 어쩔 수없는 것이다,라고 주장합니다. 그러자 신부의 부모도 가만히있을 수 없습니다. “부부의 문제라고 생각 참견하는 것을 참고 있었지만, 감히 말할 수있다 것이구나. 나쁜 것은 너희의 아들이에요?“라고 부부의 문제가 발생하는 사이에 양가의 분쟁에 바뀌어 버립니다.

이렇게 이야기는 점점 꼬여 복구의 길은 막혀 이혼 이외 없어져 버립니다. 그래서 아직 이혼을 결정하지 않은 단계에서는 부모에게 말하는 것은 삼가합시다.

결혼하고 이혼을 생각해 본 적이없는 사람은 맛이 없다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것은 상대도 생각하고 있다고는하는데, “이혼 이니까 해줘“라고 입으로 버리는 것으로, 상대도 “그쪽이 그렇다면 이쪽도“이혼을 생각하게된다 수 있습니다.

싸움 할 때마다 “이제 이런 응 이혼 이니까“라고 입버릇처럼 말했던 아내가있었습니다. 그녀는 진심으로 이혼을 할 생각은 없는데 조금 짜증이 때 감정에 맡겨 “이혼“을 누설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남편 쪽은 아내의 입에서 “이혼“단어가 나올 때마다 가슴에 통증이 달릴 정도로 무겁게 받아들이고있었습니다.